본문 바로가기
시사/정치

열린민주당 비례대표 후보 전과 기록

by 비교분석 2020. 4. 10.

열린민주당 비례대표 후보 전과 기록

열린민주당 비례대표 후보들의 전과 기록입니다.

 

더불어민주당, 더불어시민당, 미래통합당, 미래한국당 후보들 전과기록을 이리저리 봐도 여성 후보 중 시위 관련 전과가 있는 분이 없었는데...

여성 후보들 중 열린민주당 강민정 후보가 유일해 보이네요~ 83년도 격동?의 시기..

 

그리고..

김의겸 후보의 경우... 정부 대변인 활동 시 순해보기이만 하셨었는데.. 엄청난 싸움꾼? 이었네요~

지역구, 비례대표 후보들 중 가장 격렬한 활동을 했었던 것으로 보이네요.. 형량을보니;;;;

(특정 정당을 지지하지는 않지만 개인적으로 지켜보기만 하는 사람들보다는 소신 있게 행동하는 사람들을 좋아하기는 합니다. ^^;)

 

위의 자료를 보면 몇몇 분들의 전과는 조금 이해가 안 되기는 합니다.

뇌물수수 같은......

조금 더 엄격하게 선발했었다면 좋았을 텐데........

 

아무튼 문재인 정부의 성공, 민주 진영의 성곡을 위해 일을 하겠다는 열린민주당.

지역구 선거에서는 민주당을 선택하고, 비례대표 선거에서는 타 정당을 선택해오던 많은 분들이 고민에 빠지겠네요~

 

(열린민주당 비례대표 정보 확인 ▼)

 

열린민주당

열린민주당

openminjoo.org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