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자동차

제네시스 G80 결함 모음

by 비교분석 2020. 6. 5.

 

 

제네시스 G80결함 정보 모음

 

 

 

GV80 결함에 이어 G80도 비슷한 결함들이 많네요.

 

뽑기? 뽑기를 잘해야 하나요?

몇 천만 원이나 되는 차를 구매하는데 뽑기를 잘해야 하나요? ㅋㅋ 

운에 맡겨야 한다니 어이가 없을 뿐입니다.

 
그리고 제네시스 G80 화재관련 이슈 이후 그랜저 화재건도 발생했는데 빨리 원인이 밝혀졌으면 합니다.

왜 이럴까요~? 너무 쉽게 불나는거 아닌가요?

1. 엔진 떨림 증상
제네시스 G80 결함_엔진떨림 증상 / 출처 : 유튜브 블라인드 카스토리

※ 제네시스 GV80과 동일하게 엔진 떨림 증상이 있네요.

2. 핸들잠김 결함
제네시스 G80 결함_핸들잠김 결함 / 출처 : 유튜브 블라인드 카스토리

 

3. 배터리 방전 외 주행불가
제네시스 G80 결함_배터리 방전 외 / 출처 : 유튜브 블라인드 카스토리
4. 조립 불량

 

제네시스 G80 조립불량_문짝 색이다름 / 출처 : 유튜브 신호정보TV

 

제네시스 G80 조립불량_문짝 색이다름 / 출처 : 유튜브 오토포스트

문짝 색깔이 다르고, 다른 색상의 부품 끼우고~ 뭐 하는 거죠?

 

조립 파트 일 어떻게 하는 겁니까?

검수팀 일 하고 있나요?

주재원, 서비스팀 대응은 이 정도 수준밖에 안 되는 건가요?

 


말 뿐인 프리미엄 브랜드. 제네시스.

현대자동차에 대한 신뢰가 팍~ 떨어지네요.

실망이 매우 큽니다.

 

초창기 제네시스 모델의 품질이 그립군요.

 

GV80에 이어 G80까지.... 앞으로 나올 GV70, G70 신뢰할 수 있나요?

그리고 현대기아 자동차 모든 차종에 대해 신뢰할 수 있겠습니까?

제네시스 GV80 결함 모음

법인용 차량 구매를 위해 제네시스 GV80에 대해 알아보다가... 여러 문제를 접하고 나서 고민이 커지고 있네요. 문제가 있다면 깔끔하게 처리를 해줘야 하는데... 수리를 받아도 문제가 계속되고 �

compare-analysis.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