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제품 설명 & 리뷰

마석가구단지 솜니움에서 6인 식탁 구매한 후기

by 비교분석 2023. 2. 13.

이사를 앞두고 6인 식탁 구매 계획을 세우면서 고려했던 사항은 아래와 같습니다.

 

  • 무늬 없고 무광인 화이트 포세린 세라믹 상판
  • 밝은 원목을 사용한 디자인
  • 흔들림 없이 튼튼하고 안정적인 구조
  • 착좌감 좋고 컬러감 좋은 의자

여러 업체 방문 이후 6인 식탁 구매 계약을 한 상태에서 우연히 마석가구단지에 있는 솜니움을 방문하게 됐습니다.

 

큰 기대 없이 식탁 구경을 하다가...

마눌님과 제가 원했던 조건을 모두 갖춘 식탁을 보고야 말았네요. ㅎㅎ

 

기존에 계약한 타 업체의 식탁은 아쉬운 점이 있었지만 어쩔 수 없이 타협 한 부분이 있었거든요....

해당 업체에서는 다른 가구로 변경하고 솜니움에서 6인 식탁 구매 했습니다.

 

마석가구단지 솜니움 6인식탁1

처음 제품을 봤을 때 디자인이 깔끔하고 따듯한 느낌이 들어서 매우 좋았습니다.


애쉬(물푸레나무) 목재를 사용했다는데... 밀도와 강도가 높은 나무죠...

야구방망이 만들 때 사용하는 목재이기도 합니다.

실제 상판을 흔들어 봤을 때 흔들림도 없어서 매우 안정적인 느낌을 받았습니다.

 

마석가구단지 솜니움 6인식탁2

나무 소재를 사용한 제품 중에 밝은 톤을 가진 식탁이 많지 않아서 고민이 많았는데..

솜니움에서 구매한 이 제품은 밝은 톤에 나뭇결이 살아있어서 매우 마음에 들었습니다.

 

유선형 디자인에 마감도 깔끔하고...

의자에 앉았을 때 푹신한 착좌감도 구매 결정에 한몫했습니다.

 

좌판, 등판 가죽에 코팅처리를 했다고 하는데... 만져보면 뭔가 쫀득한 느낌이 듭니다.

설명하기가 쉽지 않은데...

야구 글러브에 왁스를 칠 해둔 느낌이랄까요? ^^;

 

마석가구단지 솜니움 6인식탁3_나무 통판 위에 포세린 상판이..

그리고 상판 밑 부분의 구조가 가장? 마음에 들었어요.

보통 나무 프레임을 사용한 식탁의 경우 사각 틀 위에 상판을 올려놔서 두들겼을 때 상판이 울려서 통통 소리가 나는데..

 

이 제품의 경우 포세린 상판 전체가 두꺼운 나무판 위에 고정된 구조로 상판을 두들겼을 때 소음이 크지 않았습니다.

아마도 나무판이 진동, 충격을 흡수하는 역할을 했을 것으로 판단되네요.

 

그래서 그릇 올려둘 때 들릴 수 있는 날카롭고 차가운 소리도 줄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마석가구단지 솜니움 6인식탁4

2주 뒤면 배송받아서 사용해 보겠네요.... 사진으로 다시 봐도 이뻐~ ^^ ㅎ

 

 

식탁 구매 계획이 있다면 마석 가구단지에 있는 솜니움 방문해 보세요.

적극 추천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