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제품 설명 & 리뷰

중국산 불량 마스크 구매하지 마시고~ 국산제품 구매하세요.

by 비교분석 2020. 7. 31.

중국산 불량 마스크 구매하지 마시고~ 국산제품 구매하세요.

 

KF94, KF80 마스크를 써오다가 너무 더워서 일회용 마스크를 구매했는데 품질에 문제가 있어서 자세히 보니 중국산.

 

뽑아서 쓰는 벌크 타입 50매 제품인데...

 

품질불량 중국산OEM 위생마스크

20매 사용까지는 품질에 이상이 없었으나... 그 밑으로 있는 대부분의 마스크 품질이 엉망이네요~

역시 중국산... 잘 봤어야 했는데...

 

중국산 불량 마스크, 코지지대 부위 멜트브라운 소재가 일부 모자람
중국산 불량 마스크, 턱에 닿는 부위의 멜트브라운 소재가 일부 모자람

3중 구조여야 하는데... 빨간색 화살표로 된 부분은 2중이네요.

멜트브라운 소재가 모자라는 사태가 ㅋㅋㅋ

 

아내에게 사진을 보냈더니 답장이....

 

중국산 불량 마스크.

아내가 오늘 착용한 마스크는 코지 지대 불량+멜트브라운 소재 부족 ㅋㅋㅋ

정말 개판입니다.

 

업체는 구매처에서 교환하라는데.. 구매처가 사라짐...


국산 마스크처럼 보이는 중국산 OEM 제품보다는 가급적이면 국산 제조 마스크 확인하신 후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