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제품 설명 & 리뷰

핑크퐁 상어가족 스마트 모래놀이세트 사용후기

by 비교분석 2020. 7. 16.

핑크퐁 상어가족 모래놀이세트 사용후기

핑크퐁 상어 가족 스마트 모래놀이 세트 사용후기

 

C19로 집에서 노는 시간이 많아진 만 2.8세 사고뭉치 아들..

 

무엇인가 새로운 놀이를 경험하게 해주고 싶어서 폭풍 검색하다가 발견한 모래놀이 세트! ^^

 

핑크퐁 상어가족 스마트 모래놀이 세트... (스마트까지 붙을 거창한 놀이기구는 아님 ㅎㅎ)

직접 구매해서 아들몬과 함께 놀아봤습니다~ ^^

 

1. 구성

핑크퐁 모래놀이 세트. 풍성한 구성품이 마음에 듭니다.

개인적으로 보관케이스가 있는 구성이라서 다른 후보 제품들을 뒤로하고 선택하게 됐지요~ ^^

 

2. 즐거운 모래 놀이

핑크퐁 모래 놀이. 보관함이 있는 구성 추천, 김장매트?같은거 깔고 하세요~ ㅎㅎ
핑크퐁 모래 놀이중. 거북이를 만들어줬더니 칼로 난도질 ㅋㅋ
핑크퐁 모래 놀이중. 악어 디테일이 살아있쥬?
핑크퐁 모래놀이 중. 조개도 만들어봤어요~ ^^

핑크퐁 모래 놀이 세트. 모래가 부드럽고 잘 뭉치고 먼지가 날리지 않습니다.

  • 신기한 촉감 (부드럽고, 잘 뭉치고, 손에 잘 묻지 않고..)
  • 먼지가 날리지 않는 모래놀이 가능
  • 다양한 구성품이 만족스러움 (특히 보관함 활용도가 좋음)
  • 모래는 국내에서 제조해서 안심 (유해성분은 없었음)
  • 모래는 재사용이 가능하며 필요시 별도 구매가 가능.
  • 모래는 꼭 비닐팩에 보관 필요.
  • 초기 사용 시 모래에서 냄새가 조금 나기는 하지만 사용 횟수가 증가할수록 냄새가 줄어듦
  • 모래 위에 오래 앉아있는 경우 옷에 묻는 경우가 생김. (모래 놀이 후 옷은 흐르는 물에 잘 헹궈줘야 함)
  • 청소 편의를 위해 김장 매트 또는 놀이 매트 등을 깔고 모래놀이 하세요~

아이가 너무너무 좋아합니다. 적극 추천합니다!

소근육 발달에도 좋고~ 창의력도 키우고~ 많이 웃고~ ^^

요즘 이틀에 한 번은 모래놀이를 하게 되네요~

 

고구마 모양의 응아!? 를 만들어주면 꺄르륵~ 웃음보 터집니다. ㅋㅋㅋㅋ

왜 그럴까요~ ㅎㅎ 

 

 

 

댓글